지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가 대단했는데,
벌써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가 새롭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8월 22일 첫 방송 예정
이번에는 어떤 참가자들이 등장할지 무성한 말들이 많았었습니다.
드디어, 공개된 8팀의 참가자 및 새로운 파이터 저지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참가자 소개
원밀리언
도희, 하리무, 레디, 에이미, 데비, 리아킴
<스트릿 맨 파이터>에 이어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도 원밀리언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시즌 백구영 리더가 이끈 원밀리언은 아쉽게도 우승을 차지하지 못하였는데, 이번 시즌에서 리아킴이 이끄는 원밀리언이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주목할 참가자 한 명 있는데, 바로 <스걸파>에 아마존팀으로 출연했던 박혜림(하리무)이 함께 나옵니다.
마네퀸
벅키, 쎄라, 윤지, 펑키와이, 왁씨, 레드릭
배틀로 다져진 월드클래스의 실력파 크루 마네퀸
힙합, 코레오, 크럼프, 왁킹 등 모든 장르를 커버할 수 있는 댄스크루인 마네퀸이 참가합니다.
앞서 원밀리언에 이어 유명한 댄서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댄싱 9>에 출연한 윤지와 펑키와이가 나오고,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뮤즈 오브 스맨파 미션 때도 윤지, 왁씨, 펑키와이가 어때 팀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배틀러가 많은 만큼 마네퀸 또한 우승 후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딥앤댑
다우니, 락커지, 구슬, 미나명, 미니팍, 제이제이, 쏠
레드벨벳, 마마무, 제시, 박재범 등의 퍼포먼스를 만든 인기 안무가 미나명이 있으며, 방탄소년단 지민의 전담 페어 댄서와 빌보드 차트를 뒤집은 새로운 루키 걸그룹의 안무가까지, 코레오 신을 흔들어 놓았던 크루입니다.
레이디바운스
베씨, 나로, 비기, 카프리, 놉
힙합은 기본으로 아프로, 보깅, 텃팅까지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 크루입니다.
대한민국 최장수 15년 차 여성 힙합 크루로 오랫동안 다져진 실력과 케미로 완벽한 춤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콘셉트로 댄스신을 사로잡고 있는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우승 확률은 얼마나 높을지 기대가 됩니다.
잼 리퍼블릭
링, 엠마, 오드리, 라트리스, 커스틴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글로벌 크루의 출현입니다.
잼 리퍼블릭은 세계를 평정한 월드와이드 급의 어벤저스 크루입니다.
Justin Bieber, Ciara, Rihanna, Jennifer Lopez 등 전 세계 셀럽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댄서인 리더 커스틴과 화려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댄서들의 조합으로 강령한 댄싱이 주무기 입니다.
베베
소원, 러셔, 키마, 바다, 민아, 태터, 채채
MZ세대를 사로잡은 영 제네레이션 크루로 유니크한 안무를 보여주며 마치 <스우파>의 웨이비와 <스맨파>의 위댐보이즈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에스파의 "Next Level" "도깨비불" "Savage"부터 카이, CL의 안무까지 만들었고, 현재 K-POP 아티스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안무가 바다가 수장으로 있는 핫한 크루로 이번 시즌의 우승을 노려봅니다.
츠바킬
레나, 미키, 사야카, 아카넨, 모모, 유메리
츠바킬은 글로벌 크루 중 일본 댄스신을 점령한 대단한 실력파 크루입니다.
일본 현직 댄서 중 서열 1위인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 아카넨을 선두로, 기무라 타쿠야, 자넷 잭슨, 아무로 나미에 등 일본의 톱스타와 메이저 아티스트의 전담 댄서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실력과 눈을 사로잡는 다양한 개성을 겸비한 일본 최고의 어벤저스 크루입니다.
울플러
베이비슬릭, 해치왱, 예니초, 미니, 초콜, 할로
울플러는 대한민국 여성 힙합 댄서들을 대표할 파워 걸크러시를 보여줄 크루입니다.
최강 배틀러들이 하나 되어 뭉친 오리지널 스트릿 힙합 크루로, 독보적인 춤 실력과 똘똘 뭉친 센 언니들의 리얼 정통 힙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맨파>의 뱅크투브라더스를 연상시키기도 하는데, 스트릿 댄서로서 어떻게 미션들을 극복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NEW 파이트 저지
MC는 이전과 동일하게 강다니엘이 진행을 맡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파이트 저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배윤정, 모니카, 셔누
3분의 공정한 심사와 전문가 평가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